●직장인공부방●

코딩선생님 저는 이렇게 준비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코딩선생님 저는 이렇게 준비했어요

■하바드 빰치기■ 2020. 7. 21. 12:33

코딩선생님 저는 이렇게 준비했어요

[ 코딩지도사 취득정보안내 ]


[ 코딩지도사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코딩지도사 취득방법 알려주세요.


( 17살 남성 전의0님 실제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청주에 사는 17살 학생입니다.


제가 요즘 코딩에 관심이 많아서 독학으로 공부중인데


이번에 자격증에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코딩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코딩지도사 취득방법 알려드릴께요.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2018년부터 초중고등학교의 코딩교육이 의무화되면서 코딩과정이 얼마나


우리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지 증명하고 있습니다.


코딩지도사는 스크래치와 엔트리 프로그램을 통해 코딩의 원리를 이해하고


코딩 원리를 기반으로 한 컴퓨터적 사고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수업을 설계하는 지도자인데요.


학력이나 나이상관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있고 취득후에는 방과후교실,문화센터


청소년관련기관,코딩학원,코딩관련회사 등에서 활동할 수있습니다.


자격증 취득을 도와줄 교육원을 알려드릴께요.


바로 민간자격수업지원센터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60여개의 다양한 민간자격증들을 관리하고 발급해주는 곳으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안전하고 믿을만한 교육원입니다.


나중에 관련 직종으로 취업할 때 이력서에 정식 기재도 가능한대요.


모든 자격증 과정이 다 온라인으로만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이동에 번거로움이 없고


수업일정도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서 42일 이내로만 수업듣고 시험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코드에 무료수업이라고 적기만 하면


자격증 발급비를 제외한 수업과 시험을 다 무료로 진행할 수있어서 비용부담이 적은데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있습니다.

 








* 이외에도 자격증 취득 및 취업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